요즘 코웨이렌탈 업계에서 채용하는 방법

코웨이가 G시장-옥션과 다같이 웅진코웨이렌탈 -웅진코웨이 렌탈 http://www.bbc.co.uk/search?q=웅진코웨이고객센터 취약계층 아동 의료비 지원 기부 캠페인을 진행합니다고 5일 밝혔다.

해당 캠페인은 코웨이와 G시장-옥션, 초록우산 어린이재단이 취약계층 아동 참가를 위해 기획한 캠페인으로, 지난 2월과 10월에 각각 진행된 취약계층 아동 신학기 지원과 보육비 지원 기부에 이어 세 번째로 진행되는 기부 캠페인이다.

image

코웨이는 지난 아홉 차례 진행된 취약계층 아동 지원 캠페인을 통해 4,893만 원의 성금을 초록우산 어린이재단에 기부한 바 있습니다.

오는 23일까지 진행되는 기부 캠페인은 G시장-옥션에서 코웨이 물건을 렌탈하면, 코웨이가 건당 7만 원을 기부하는 방법이다. 기부 자본은 초록우산 어린이재단을 통해 취약계층 아동의 수술비, 입원비 및 약제비 원조를 위해 쓰일 예정이다.

기부금 적립은 코웨이 정수기, 공기청정기, 비데, 매트리스 등 코웨이 전 아에템에 반영된다.

코웨이것은 기부 캠페인 참여 고객을 위한 다체로운 혜택도 마련했다. 캠페인 기간 동안 코웨이 제품 렌탈 누군가에게 9개월의 렌탈료 면제와 함께 행사 제품에 맞게 최고 7만 2천 원의 렌탈료를 할말미암아 준다. 한편 렌탈 고객 저들에게 초록우산 어린이재단에서 지희망하는 3단 우산을 선물로 제공합니다.

해당 캠페인에 대한 디테일한 뜻은 G시장-옥션 코웨이 상품 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을 것이다.

코웨이 지인은 “이번 캠페인은 착한 소비문화 구성하도록과 같이 나눔 실천 차원에서 마련했다”며 “코웨이 문제는 훗날에도 기업의 금액적 책임과 상생 가치 실현을 위한 활동을 활발히 전개해 나갈 계획”이라고 이야기 했다.